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경로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콕 공항에 도착하셨나요 그리고 태국 시내로 어떻게 가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방콕은 생각보다 지하철이 잘 되어 있고 공항철도도 잘 되어 있어서 아주 쉽게 방콕 공항에서 아속역 다음 정거장인 프롬퐁역 까지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구글 지도를 봤는데도 스카이뷰 호텔을 어떻게 가는지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 3가지 반복 중에서 가기 쉬운 가장 방법으로 찾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방콕 프롬퐁역 근처에 있는 스카이뷰 호텔에 대해서 조금 더 알고 싶으신가요? 스카이뷰 호텔 의 자세한 리뷰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경로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크게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가장 쉬운 택시 타고 가는 방법 그리고 두번째로는 프롬퐁역 근처에 있는 스카이뷰 호텔 가기 위해 프롬퐁역 까지 BTS 를 타고 가는 방법 입니다. 그럼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 법 상세하게 알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방콕 공학에서 스카이뷰 까지 택시타고 가기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경로 중에서 첫번째는 가장 수월하지만 비싼 택시를 타고 가는 방법 입니다. 출구로 나가서 택시를 타는 곳에서 바로 택시를 타고 방콕 스카이뷰 호텔로 갈 수 있습니다. 방콕은 택시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해서 공항에서 시내까지 약 500-400바트(대략 2만 원) 미만이면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 에서 출발한 직항편이 자정에 도착하는 경우, 택시 를 타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택시 타는 방법

  1. 입국장에서 1층 이동: ‘Public Taxi’ 표지판을 따라 가세요.
  2. 줄 서기: 단거리(Short Distance), 일반(Regular), 대형(Large) 중에서 일반 줄에 서세요.
  3. 키오스크 이용: “GET TICKET”을 눌러 티켓을 받으세요.
  4. 티켓 번호 확인: 티켓에 적힌 번호에 해당하는 택시를 찾아 탑니다.

알아두면 좋은 팁

  • 톨비 선택: 고속도로 톨비를 내고 싶지 않다면 ‘노 하이웨이’라고 기사에게 말하세요. 밤에는 일반 도로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공항 이용료: 공항에서 시내로 갈 때만 공항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택시 티켓 보관: 택시 티켓에는 기사의 이름 및 차량 번호가 있으므로 분실물 발생 시 유용합니다. 가능하면 티켓을 버리지 말고 보관하세요.

요금 및 소요시간

  • 요금: 약 500바트(카오산 로드 기준, 공항 이용료 50바트 + 고속도로 톨비 75바트 포함).
  • 소요시간: 약 40분.

방콕 스카이뷰 호텔로의 이동은 택시를 이용하면 편리하고 경제적입니다. 이 가이드를 따라 택시를 이용하여 편안하게 호텔에 도착하세요. 택시를 타고 가면 장점은 한 번에 길을 찾지 않고 바로 호텔까지 갈 수 있다는 것이지만 생각보다 호텔 근처에 교통체증이 심 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걷기 싫어 하는 사람 그리고 처음이라 길 찾기도 귀찮은 사람들에게는 택시를 추천합니다.

2. 철도와 BTS를 타고 프롬퐁역에서 호텔 찾아가기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철도와 BTS를 타고 프롬퐁역 까지 가서 호텔을 찾아 갈 수 있습니다. 프롬퐁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는 엠쿼티어 건물 안으로 들어 가는 방법 두번째는 프롬퐁역에서 빠져나와 도로를 따라 걸어가는 방법 입니다. 일단 철도와 BTS를 타고 프롬퐁역까지 가는 방법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태국 지하철 노선도와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태국정보관광청에서 제공하는 지하철 노선도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태국에서 대부분 결제가 프롬 페이 혹은 태국 GNL 로 결제가 된다고 알고 있어서 환전을 하지 않고 오셨다면 공항철도를 이용 하긴 어렵습니다. 공항철도는 꼭 돈으로 결제 해야 하니 유의 하시면 좋겠습니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프롬 폼 역까지 철도를 타고 가는 방법은 아래의 순서대로 하시면 됩니다. 방콕 대중교통 노선도가 궁금하시다면 여기서 확인하세요.

  1. 공항에서 Airport Rail Link (ARL)를 탑니다.
  2. ARL을 타고 파야타이(Paya Thai) 역까지 이동합니다. 파야타이는 ARL 노선의 종점이자 BTS 스카이트레인과 연결되는 역입니다.
  3. ARL에서 내려 약 300미터를 걸어 BTS 티켓 구매 구역으로 이동합니다.
  4. BTS 플랫폼으로 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BTS 스카이트레인의 수쿰빗(Sukhumvit) 라인을 탑니다.
  5. 스카이트레인에서 프롬퐁(Phrom Phong) 역에서 하차합니다.

이렇게 수완나품 공항에서 프롬퐁역까지 공항철도 레일과 BTS 를 이용해서 간다면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이동 하고 환승 하는 과정에서 짐이 많다면 조금 번거로울 수 있지만 다행이 에스컬레이터와 엘리베이터가 잘 되어 있어서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다행히 BTS는 QR코드를 제공하고 있어 태국 화폐를 가지고 있지 않더라도 프롬 페이 혹은 태국 GNL 예 준비가 되어 있으면 스캔 하여 결제 할 수 있습니다.

태국 여행을 계획 하고 있었다면 꼭 알아야 하는 태국 환전 싸게 하는 방법 에서 태국 여행을 조금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얻어가시기 바랍니다.

3. 프롬퐁역에서 스카이뷰 호텔까지 도로를 따라 가는 방법

프롬퐁역에서 스카이뷰호텔 도보 2분_850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경로 중에서 대중교통 을 선택하여 프롬퐁역까지 왔다고 한다면 이제 프롬퐁역에서 호텔까지 가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는 Google Maps에서 프롬퐁역에서 스카이뷰 호텔 까지는 방법이 완전 쉽게 되어 있어서 바로 가면 되는 줄 알았는데 프롬퐁 역에서 내린다음 스카이뷰 호텔까지 어떻게 가야 하는지 몰라 한참 동안 해맸습니다.

혹시 프롬퐁역 근처가 아니라 아속역 근처에 괜찮은 호텔을 찾고 계신가요? 칼튼 호텔도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태국 방콕에서 가성비도 좋고 조식도 맛있는 칼튼호텔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처음 스카이뷰 호텔을 갈 때 아무리 Google 지도에서 찾아도 어디서 어떻게 나가야 되는지 몰라서 많이 헤맸습니다. 혹시 저와 같이 길치인 분이 있다면 아래에 상세한 방법으로 프롬퐁역 근처 가성비 방콕호텔 스카이뷰 호텔에 찾아가시면 좋겠습니다.

1. 첫 번째 엠포 리움 입구를 찾습니다.
2. 엠포리움 입구를 바라 보고 왼쪽 출구로 내려갑니다.

왼쪽으로 내려가면 바로 맞은편에 나라야 매장에 있습니다. 태국에 여행 와서 어떤 것을 여행 기념품으로 사가야될지 모른다면 여기에 있는 나라야 매장에서 기념품을 사는 것도 매우 추천 드립니다.

3. 나라야 매장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아 직진후 도로를 건너 좌회전을 하면 스카이뷰 호텔을 만날수 있습니다.

나라의 매장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다 보면 블럭 맨끝 앞쪽에 비비고 라는 한식집 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식집 대각선 앞쪽에 바로 스카이뷰 호텔을 만날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다 보면 정말 많은 맛사지샵들이 집에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박 6일 동안 스카이뷰 호텔에 숙박을 하면서 근처에 있는 다양한 맛사지샵을 다녀왔습니다. 어떤 맛사지샵이 좋을지 가격은 어떤지 내부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먼저 확인하고 싶다면 프롬퐁역 근처 마사지 추천 글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스카이 라인으로 나와서 도로를 따라서 걸어가는 것의 장점은 엠포리움 매장으로 들어가는 것보다 조금 더 경로를 단순히 갈 수 있습니다. 단점은 캐리어가 있다면 계단을 내려가고 올라가고 해야 되기 때문에 힘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도보의 보도블럭이 생각보다 깔끔하지 않아서 캐리어를 끌고 다니기에 맞지 않습니다.

4. 프롬퐁역에서 스카이뷰 호텔까지 엠포리움 건물을 통과해서 찾아가기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으로 BTX를 타고 프롬퐁 역까지 오셨다면 이제 바로 근처에 있는 스카이뷰 호텔텔까지 프롬퐁역에 있는 엠포 리움 건물을 통과 해서 1번 가 보겠습니다. 도로를 따라 가는 방법이 조금 더 빠르긴 하지만 건물로 통과해서 가는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1. 도로를 건너지 않아도 됩니다. 맨처음 태국 갔을 때 도로를 건너는 것이 가장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신호등 놓고 횡단보도도 없고 차는 많고 그래서 계속 도로를 건너는 것이 힘들다면 이렇게 포 리움 매장을 가로질러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2. 케리어와 함께 짐이 많이 있다면 엠포리오 매장을 가로질러 가는 것이 좋습니다. 프롬퐁역에서 도로로 내려가는 길에 리프트가 없습니다. 엠포리움 매장 안에는 에스컬레이터가 잘 되어 있고 바닥이 울퉁불퉁 하지 않아서 캐리어를 들고 이동할 때 조금더 수월합니다.
  3. 잠깐 동안이지만 가는 동안 시원하고 쾌적 합니다. 생각보다 방콕의 날씨는 엄청 덥습니다. 여름에는 더 후덥지근 해서 걸어다니는 것을 최소화 하고 싶습니다. 이럴때 건물 안으로 들어가 걸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1. 프롬퐁 역에서 바로 빠져나와 왼쪽에 위치한 엠포리움 건물로 들어갑니다.
2. 루이비통 매장 위쪽으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루이비통 매장 위쪽으로 올라가면 왼쪽에 디올 매장이 있습니다. 제가 방콕에 갔을 때 만해도 아주 자랑스러운 지민 님의 얼굴이 있었습니다. 해외에서 한국 아티스트를 만나는 일은 언제나 자랑스럽습니다.

3. 구찌 매장을 지나 바로 옆에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오는데 TWG 매장이 보인다면 바로 잘 찾아온 것입니다.

4. 화장품 메종을 가로질러 스타벅스 바로 왼쪽에 있는 문으로 나갑니다.

화장품 매장을 가로질러서 가다 보면 스타벅스 매장이 나옵니다. 혹시 엠포리움에서 스카이뷰 호텔까지 빠져 나가는 길을 찾아 가기가 힘들다면 컨시어즈에게 스타벅스 매장이 어디 있는지 알려 달라고 해 주세요. 스타벅스 매장 바로 왼쪽에 있는 문이 스카이뷰 호텔 바로 옆에 있는 출구 입니다.

5. 문을 열고 나와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스카이뷰 호텔에 도착합니다.

엠포 리움 빌딩은 태국에 백화점과 같은 곳으로 내부도 깨끗하게 되어 있고 에어컨도 시원하게 되어 있어서 처음 태국을 방문한 여행객이라면 도보 보다는 쾌적한 엠포 리움 빌딩 안으로 들어와서 가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스카이뷰 호텔로 가는 길에 왠지 맛집일 것 같은 일본식 라멘집을 발견했나요? 이 일본식 가면 집에서 먹은 생생한 리뷰를 확인해 보세요.

마무리

이상으로 방콕 공항에서 스카이뷰 호텔 가는법 3가지 경로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스카이뷰호텔은 태국 방콕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프롬퐁 역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아주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호텔 근처에 힐튼 이비스 Mercure 등 다양한 호텔이 있으니 혹시 방콕 힐튼, Mercure, 방콕 이비스 호텔로 가신다면 위와 같이 동일한 방법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