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계역 브런치 맛집 추천 아메리칸트레이 범계점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에 건강에 관심이 더 많이 생기면서 한끼식사만이라도 제대로 샐러드로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는 것 같습니다. 맛있지만 건강한 샐러드 어디서 먹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방문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범계역 샐러드집 아메리칸트레이 정보
아메리칸트레이 위치
범계역 브런치 맛집 추천 아메리칸트레이 위치를 설명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메리칸트레이는 바로 로데오거리에 있습니다. 범계역에서 가장 번화한 거리 메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도 쉽습니다. 가게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 있어서 건물을 위로 올려다 보면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 올리브영 바로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계단 옆에는 아메리칸트레이의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는 큰 배너가 있어, 올라가면서 메뉴를 미리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아메리칸트레이 특징

아메리칸트레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메뉴와 식자재에 대한 소개를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혹시 범계역 근처에서 가족과 함꼐 먹을수 있는 대게 요리를 잘 하는곳을 찾고 있다면 대게나라 평촌 크래버 런치 후기 ; 아늑한 모임 추천 글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편안한 분위기, 대화하기 좋은 장소

범계역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는 우리가 생각하는 깔끔하고 건강한 브런치를 즐기기에 너무나도 깔끔한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샐러드 집인 만큼 샐러드가 더 신선하게 느껴질것 같은 초록과 흰색의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깔끔하고 공간도 넓어서 이야기를 나누며 천천히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라고 이야기를 익히 들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

혼자 즐길수 있는 범계역 브런치 맛집 찾고 있다면 아메리칸 트레이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간단하게 샐러드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매장 내부에도 혼자 오는 손님들을 위한 창가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었습니다. 저도 식사를 할때 혼자 와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되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한끼
요즘 채소 가격이 워낙 고공행진을 하다보니, 샐러드 가격이 낮지 않을거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생각보다도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먹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 상태도 너무 건강하고 아보카도도 신선해서 먹는 내도록 만족감이 높은 식사 였습니다. 스프도 양이 푸짐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특히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곡물 호밀빵이 매우 바삭해서 인상 깊었습니다.
범계역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 추천 메뉴
아메리칸트레이 샌드위치

범계역 브런치로도 점심 식사로 건강하게 즐길수 있는 추천 첫번째 메뉴는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입니다. 아메리칸트레이 샐러드 처음 보았을 때 느낀 것은, 이 샐러드의 양이 정말 많다는 것이었어요! 밑바닥에는 다양한 샐러드 야채가 듬뿍 담겨 있고, 그 위에는 달달한 단호박, 쫀득한 프룬, 상큼한 청포도와 방울토마토, 그리고 톡톡 터지는 율무까지 올려져 있었습니다. 게다가 도톰한 호밀빵도 함께 나와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와 새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이빈다. 도톰하고 바삭한 깜빠뉴위에 과카몰리랑 크림소스를 듬뿍 얹고 짭짤한 새우와 싱그러운 야채가 가득 올라간 과카몰리쉬림프 오픈샌드위치 예요.
야채 밑에 빵이 또 있어서 생각보다 양이 작지 않다고 느껴질것 같아요. 거기다 새우도 작지 않은 통통한 새우가 올라가 있어서 새우의 탱탱한 식감도 느낄수 있는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입니다. 범계역 주위 브런치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분이라면 과콰몰리 쉬림프 오픈 샌드위치 꼭 추천합니다.
단호박 스프

범계역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 트레이에서 따뜻하게 시작을 하고 싶다면 단호박 스프를 너무 추천 합니다. 처음 스프를 맛보았을 때, 알싸한 후추향과 함께 달달한 단호박 향이 뜨거운 김을 타고 올라와 코를 자극했어요. 이 맛있는 냄새에 위가 배고프다고 난리를 치더라고요. 스프는 엄청 곱고, 과하게 달콤하지 않으면서도 따뜻해서 샐러드 먹기 전에 속을 준비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스프와 함께 나오는 식빵은 우유 식빵처럼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이 식빵을 단호박 스프에 찍어먹으니 음식의 궁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 조합은 정말로 겨울철에 따뜻한 브런치를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마무리
범계역 브런치 맛집, 아메리칸트레이의 소개를 마치며, 여러분들에게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를 즐길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범계역 브런치 맛집에서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브런치 장소로 혹은 혼자 샐러드를 먹는 장소로, 친구와 건강한 한끼 식사로도 추천할 만한 곳 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아메리칸트레이는 어떤 음식을 제공하나요?
아메리칸트레이는 다양한 샐러드, 스무디 보울, 샌드위치 등의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범계역 아메리칸트레이의 영업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아메리칸트레이의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입니다.
아메리칸트레이에 예약은 가능한가요?
예약 관련 정보는 아메리칸트레이의 공식 웹사이트나 전화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