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사리원불고기 점심 후기

평촌 사리원불고기 점심 후기 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평촌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한 사리원 불고기는 가족과 함께 외식 하기에도 아이가 있는 가족은 아이와 함께 먹기에도 너무 좋은 식당이 될것 같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접근성도 좋았던 평촌 사리원불고기 후기를 공유해 보겠습니다.

평촌 사리원 불고기 소개

사리원불고기는 평촌에 위치한 한식 불고기 전문 식당으로, 다양한 불고기 메뉴와 함께 맛있는 한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아래는 사리원불고기에 대한 정보입니다:

평촌 사리원 불고기 위치

평촌 사리원 불고기 입구 사진

롯데백화점 평촌점을 방문하면 꼭 들르고 싶은 저의 애정 맛집, 사리원불고기 입니다. 롯데백화점 7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촌의 번화한 중심지에서도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위치에 자리해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쇼핑 후에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을 때, 사리원불고기 방문을 추천해 봅니다.

사리원 불고기 가격 그리고 메뉴

평촌 사리원불고기 메뉴판

사리원 불고기는 평촌에서 맛있는 불고기와 함께 정갈한 반찬도 먹을수 있습니다. 육수불고기세트와 불고기쌈밥정식은 고기의 풍미와 함께 다양한 반찬들이 제공되어 건강한 식사를 원하시는 부모님들과 함께 가도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불고기 메뉴뿐만 아니라 불고기버섯전골, 육수불고기, 곱창전골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입맞에 맞게 선택하시기 추천해 드립니다.

메뉴 가격
육수불고기세트 24,000원
불고기쌈밥정식 24,000원
국수전골 16,000원
사리원불고기 37,000원
불고기버섯전골 20,000원
육수불고기 20,000원
곱창전골 20,000원
한우육회비빔밥+된장찌개 (계절메뉴) 16,000원

사리원 불고기 음식이 맛있는 이유

사리원 불고기는 황해도 사리원 출신의 할머니가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던 남편을 위해 고안한 특별한 음식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불고기는 열두 가지 종류의 과일과 야채로 만든 찍어먹는 소스가 특징이고 불에 직접 굽는 대신 미리 조리된 고기에 특별한 소스를 묻혀 찍어먹는 방식으로 먹는 것이 오리지날 이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무려 3대에 걸쳐 전해진 맛이라고 합니다. 식객에서도 소개가 된 사리원 불고기 음식점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사리원 불고기 후기

매장 분위기 및 인테리어

평촌 사리원불고기 매장은 특별한 인테리어 요소는 없었지만, 롯데백화점 평촌점 7층에 위치한 이곳은 점심시간에는 역시 맛집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웨이팅이 기본이라는 점을 염두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점심시간이 피크인 시간은 너무 붐비는 시간을 피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매장 내 북적거리는 분위기 때문에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음식의 맛은 너무 짜지도 않고 고기는 부드럽기 때문에 가족이나 아이와 식사를 하는 장소로는 추천해 드립니다. 음식을 즐기는 순간의 만족감을 위해서는 북적거리는 시간을 피하고 조용한 시간대를 선택해 방문하는 것이 추천되는 방법입니다.

혹시 너무 북적이는 점심식사가 조금 불편하고 예의를 갖춰야 하는 자리를 위한 식사라면 평촌 대게나라를 점심 식사로 추천을 해 봅니다. 평촌 대게나라 리뷰글에서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리원 육수 불고기 세트 후기

평촌 사리원불고기 육수불고기 사진

사리원 불고기 메뉴가 다양하게 되어 있지만 사리원 육수 불고기를 주문 했습니다. 육수 불고기와 그냥 불고기가 뭐가 많이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육수 불고기는 육수를 부주셔서 조금 자작한 국물에 불고기를 먹는 방식 이였습니다.

내가 선택한 메뉴는 사리원불고기의 대표메뉴 사리원 육수 불고기 세트에는 불고기의 풍부한 풍미와 함께 나오는 다양한 반찬들이 맛이 있었고, 특히 반찬은 리필이 자유로워서, 입맛에 따라 계속해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좋았다. 불고기와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반찬들을 맛보면서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에 충분한 공간이였습니다.

평촌 사리원불고기 반찬 사진

간이 적절하게 조절되어 있어서 역시 아이와 먹기에도 딱 좋은 식당 입니다. 불고기의 짠맛과 달콤함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며, 불고기의 진한 맛을 강조했다. 불고기 정식의 양도 점심 식사로 딱 맞는 양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었다.

마무리

평촌 7층에 위치한 사리원 불고기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나왔습니다. 불고기와 함께 나온 냉면의 조화 역시 색다른 맛을 선사하여, 맛과 멋을 동시에 누릴 수 있었다. 사리원불고기는 점심식사로도, 특별한 식사로도 만족할 수 있는 선택 중 하나로, 불고기의 매력을 품고 있음을 느꼈다. 부모님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추천할 만한 맛집이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